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XO-M 타오 정법 출연중~

EXO-M 타오 정법 출연중~

정글의 법칙 잘 챙겨보시고 계신가요ㅎㅎ 세사람이 정법 멤버로 출연했는데요~ 특히 타오군이 화제가 되었어요~ 엑소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엑소의 멤버가 정글에 직접 간다는 것만으로 많은 화제가 됬답니다~ 타오군이 무술에 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여심을 흔든 타오군~ 정법에서 멋진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것이란 생각을 했는데요~

그랬는데! 전기파리채를 들고 와서는ㅎㅎ 가만있다가 벌레한마리에 소리를 지르기도하고 알고보니 벌레를 정말 무서워한다고하네요

이번 방송에서는 세살타오라는 말을 들었더라구요 이재윤 아빠와 다나 엄마의 챙김을 받으며 정글의 생활에 적응해가고잇어요 두분이 타오를 많이 챙겨주더라구요

타오도 엉뚱한 면이 있기도 하고 멤버중 제일 어리다보니 현장 분위기를 좋게하는것 같아요~ 가기전에 자신은 천재라고 큰소리를 치더니 작살로 하는 낚시가 마음대로 되지않자 스스로를 바보라고 탓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와이어액션은 또 완벽하게 해내고 ㅋㅋㅋ

매력이 한두개가 아닌듯~ 남자다운 외모에 귀여움이~ 참 해맑은 웃음을 가진듯~ 솔로몬에서의 정글의 법칙은 아직도 많이 남았는데요 타오때문에 챙겨보게될듯하네요~